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날 희망과 꿈이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

    1. 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욱신 거리고 빙글 빙글 돌았 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 알고 있지만 그건 내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한때는 농부 였고 일용 할 양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했던 노인과 할머니가 살았습니다. 그 노인은 울타리를 고치고 주변의 농부들을 위해 다른 이상한 일을하곤했고, 그가 떠나있는 동안 그의 아내 인 노파는 집안일을하고 그들 만의 작은 땅에서 일했습니다.


    1. 헤드폰이 켜져있었습니다. 그들은 일부러 사용되었습니다. 그녀는 엄마가 배경에서 소리 치는 소리를들을 수 있었지만 그 소리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녀가 그것을 입었던 이유입니다. 그녀는 엄마가 언제라도 그녀의 방에 들어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녀는 이전의 소리를들은 적이없는 척 할 수있었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그것은 귀머거리에 떨어졌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함께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둘 중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선택이 간단 해 보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이있는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1. 그 신발은 누구나 기억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사실, 처음 등장한 데이트는 누구에게나 어려웠다. 그들은 항상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너무 엉뚱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무도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은 이유는 몇 번이고 질문을 받았지만 모두가 그것을 생각했지만 아무도 실제로 그것을 할 에너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신발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자리에 있지 않지만 다른 의미에서는 완벽하게 정상입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자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고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리고있었습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고 총성이 아니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옆구리를 치고 다시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서 테이블에 떨어 뜨 렸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녀는 닫힌 주먹을 맨 위에 부딪쳤다. 이 순간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고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걱정스러운 외부만큼 모양이 나쁘고 몇 달 만에 청소 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방향제는 향기가 고갈되었거나 운전실에서 나오는 다른 냄새를 극복 할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벗어나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